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당뇨환자용식품 혜민원 수호환, 꾸준한 관리에 적합하다는 입소문 타 (2018.07.24 발행)
작성자

혜민원 (ip:118.36.229.247) 조회수 :681

작성일 2018-08-20 11:53: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등 흔히 성인병으로 일컬어지는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는 더욱이 늘어나는 상황이다.

특히 일전에는 어느 정도 연세가 든 장노년층에서 많이 발생했다면, 최근 성인병 발병의 추이를 살펴보았을 때

2~30대 젊은 층에서도 높은 발생률을 보이며 남녀노소 결코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

그중에서도 ‘당뇨’는 완치가 없는 질환으로써 평생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당뇨 판정을 받았을 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현재 우리는 서구화 된 식사를 주로 하고 있으며, 맵고 달고 짠 자극적인 음식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이 같은 당뇨의 위험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그 밖에 운동이 부족하거나 잦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 역시

당뇨 발병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합병증의 위험을 줄이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고 싶다면 꾸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혈당을 조절할 수 있도록 식단에 신경 쓰는 것은 물론이고,

운동을 병행하며 공복과 식후의 지속적인 혈당 체크를 통해 충분히 조절하는 것이 좋다.

또한, 당뇨가 식습관과 밀접한 연관을 가지는 만큼 당뇨환자용식품의 도움을 받아 관리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

2018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혜민원이 당뇨환자용식품 수호환으로

많은 당뇨 환자들이 생활 식단 이외의 부분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며 꾸준한 관리에 적합하다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수호환은 뚱딴지, 마테, 여주, 드럼스틱, 귀리, 밀리타리동충하초, 마카뿌리, 마뿌리, 둥굴레, 뽕나무어린가지와 같이

총 10가지의 검증 받은 원재료를 사용한 당뇨환자용식품으로써 이미 많은 이들의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수호환은 원료의 100% 함유뿐만 아니라 하루에 단 두 번,

아침과 점심 또는 점심과 저녁 사이에 손쉽게 챙겨 먹는 것만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기존에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아 복용하는 중이었다고 하더라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식품인 만큼 섭취에 대한 부담이 덜어질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다만, 복용 전 의료진으로부터 복용 가능 여부는 확인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

권장량 이상의 섭취는 좋지 못하니 평소 당뇨 식단을 챙기며 섭취량에 유의하여 수호환을 섭취하는 것이 옳다.




본 뉴스는 CCTV뉴스에서 발췌했습니다.


링크 바로가기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6870)

첨부파일 캡처123.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 위로

고객센터

항상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02-858-9985

  • 이용시간


  • 오전 9:00 - 오후 6: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계좌정보


  • 국민은행 421737-04-024454
  • 예금주 : (주)와이케이컴퍼니